반응형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전 드라마 덕후지만, 아이들 재우는 시간이랑 드라마 하는 시간이랑 겹쳐서 드라마를 본방으로 볼 생각은 못한답니다. 그래서 티빙이라는 곳에서 유료결제해서 매달 보고 있어요 !!

 

근데 티빙에서 드라마 무료 볼 수 있단 사실도 알게 되었네요 ㅎㅎ

 

 

물론 지금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는 아니지만 완결된 드라마로 제가 추천했던 드라마를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닷.

 

  • 백일의 낭군님 무료보기
  • 아는 와이프 무료보기
  •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무료보기
  • 미스터션샤인 무료보기
  • 손 the guest 무삭제판 무료보기
  • 보이스2 무료보기
  • 식샤를 합시다 무료보기
  • 김비서가 왜그럴까 무료보기

 

등등 완전 유명하고 재밌는 드라마를 무료로 볼 수 있단 사실 !!

 

이렇게 좋은 소식을 이제야 가지고 오다니  !! ㅋ

 

 

드라마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 외에도 꽃보다 청춘도 무료로 볼 수 있어요 !! 게다가 유면 예능 프로들도 무료로 볼 수 있는것들이 많이 있네요.

 

너무 많아서 일일이 적어 드릴수가 없어요 ~ 무료로 볼 수 있는 드라마 & 예능 목록 직접 확인해 보셔요 ! ㅎㅎ

 

 

 

봤던 드라마 또 보는걸 좋아하는 분들에게 넘 좋은 소식이길 !! ㅎㅎ

 

기왕 켠김에 백일의 낭군님을 다시 봐야 겠습니다. 원심부부 다시 봐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ㅎㅎ 원득이 도경수가 키가 조금만 더 컸었으면 하는 바램이..ㅜㅠ ㅎㅎ

 

아는와이프도 다시보기 해도 재밌어요 !!

 

무료로 편하게 다시볼 수 있단 생각이 드니 넘 좋네요. 드라마나 티비보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티빙에서 유료결제해서 봐도 좋을것 같아요 ~ 가격도 얼마 안하거든요.

 

 

 

이정도 쯤은 나에게 투자해보는것도 ? ㅎㅎ

괜찮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ㅎㅎ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