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발렌타인데이 고백성공하는 특별한 멘트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는 발렌타인데이유래 보다는 연인들끼리 선물을 주거나,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는 그런날이 되어버렸죠.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초콜릿을 준비하기 보다는 상대방에게 필요한 선물을 주는 경우도 많이 있는데요, 아직 썸을 타고 있는 남녀라면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서 특별하게 고백을 준비해 보는건 어떨까요 ?

 

발렌타인데이는 여자가 남자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날이긴 하지만, 남자가 여자에게 고백한다해도 괜찮고, 여자가 남자에게 고백해도 괜찮을것 같아요 ㅎㅎ

 

제가 소개해 드릴 발렌타인데이 고백멘트는요 ~ 바로 마음이음 이모지 사이트를 이용해서 고백하는 거랍니다.

 

 

이모티콘으로 말을 전하는건데요, 무슨 암호같기도하고 퀴즈같기도해서 특별한 이벤트가 될것 같기도 해요 ㅎㅎ

 

게다가 회원가입이나 다운로드없이 접속만 바로 하면 되니깐, 좋답니다.

단, 모바일 화면에서만 구동 가능한 사이트 입니닷. ㅎ

 

마음이음 이모지로 검색해주세요.

 

 

 

사이트를 접속하면 보여지는 화면이구요 , 접속하면 글자를 이모티콘으로 만들수 있게 바로 뜹니다.

 

 

 

 

이모티콘에 글자를 치고 면환을 클릭하면 바로 이모티콘으로 보여지구요 ~

이모티콘에서 확인을 클릭하면 밑에 한글로 해석이 보여집니다.

근데 생각보다 멘트가 재미나게 안보여집니다. 어떻게 해야 좋은지 고민을 좀 해봅니닷.

 

 

이모티콘이 조금 재밌게 변한게 보이시나요?? ㅎㅎ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서 고백할만한 멘트로 나랑사귀자를 적어 봤는데요, 나랑사귀자를 한음절씩 띄워서 적으니 조금은 더 재밌는 이모티콘으로 표현이 됩니다.

 

 

어떤 프로에서 예전에 이모티콘만으로 노래제목을 맞추는 퀴즈를 한적이 있었는데, 그때 시청자들이 퀴즈를 낸거였는데 시청자들 아이디어 정말 좋다고 생각했었거든요 ~ ㅎㅎ 요 이모티콘의 힘을 빌려 발렌타인데이 고백멘트를 나만의 독특한 멘트로 만들어 보는건 어떨까요 ??

 

 

 

 

이렇게 만드신 후에 전송/ 공유를 클릭하면 카카오톡, 페이스북, 문자, 다운로드 형식으로 전송이나 공유가 가능해집니다.

남편님에게 보내보니 카카오톡에는 이렇게 전송이 되네요. (순간의 오류인지 카카오톡으로 전송되는데 시간이 조금은 걸리더라구요 !!)

 

발렌타인데이 고백에 용기가 나지 않으신 분들은 이렇게 이모티콘으로 고백을 해보면 말로 하는것보다 조금은 더 용기가 생기지 않을까요?? 사랑은 쟁취하는자에게 온답니다 !!! 저도 4살연하 남편에게 먼저 고백해서 내남자로 만들었어요 ㅋㅋㅋ

 

다른 사람이 채가기 전에 일단 고백을 합시다 !!

모든 연인들에게 행운과 사랑이 넘치길 .. ^^!!!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