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카이캐슬 12화 줄거리 : 김주영의 진짜 정체는 !!???

 

 

 

우연히 김주영 선생이 서울대 생이랑 사실을 접한 이수임은 김주영 선생이 연두를 알고 있단 사실을 의심하게 된다. 서울대생이 방학도 아닌데 대전까지 과외를 올리 없다 생각한 수임은 김주영을 만나 연두가 약먹고 극단적인 선택을 했다는 거짓말을 슬쩍 흘려보고, 김주영은 연두가 교통사고로 죽은걸 모르는 김주영은 수임의 거짓말에 넘어간다.

 

 

김주영이 연두까지 이용해 수임의 소설을 막으려하는건 분명 숨겨야만할 무언가가 있다고 직감한 수임은 진실을 알기 위해 다시한번 박창수 교수를 찾는다.

 

박교수와 함께 산장에 있던 박교수의 친구아들 역시 서울대 의대를 합격했다가 본과 1학년중 자살했다며, 그 아들도 김주영선생의 코디를 받았단 사실을 알게된다. 부모가 가장 행복해야할 그 순간을 산산조각내는게 진짜 복수하는거라고 부추긴 여자.

 

이사실을 안 수임은 한서진을 찾아와 김주영이 위험한 여자라며 경고하지만, 혜나가 강준상 친자임을 확인한 한서진은 그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어 골머리를 썩는 와중 이수임의 말은 무시해버린다.

 

 

예빈이 레벨업하자 자신을 무시하는 한서진때문에 진진히는 아들 수한을 공부하라고 잡고, 말다툼 도중 진진희가 베이비로 아끼는 찻잔을 깨트리자, 수한에게 나가라는 막말을 하게된다.

 

 

예서가 우주를 좋아하는 마음을 은근히 까던 혜나에게 집에 들어온 목적이 뭐냐 묻는 한서진. 그에 지지않게 한서진에 대드는 혜나. 혜나는 호적에 올려달라하고, 한서진은 예서가 서울의대 가기전까진  혜나가 강준상의 아이인걸 비밀로 하는 조건을 건다.

 

 

수한이는 쪽지한장 쓰고 가출하고, 그런 수한이를 찾은 진진희는 태어나서 미안하다는 수한이의 말에 미안해한다.

 

 

시어머니의 부름에 한서진은 캐슬내 카페테리아로 내려가고 그곳에서 김주영선생을 제니퍼로 알고 있는 정집사를 만나는데, 그 사람으로부터 김주영 선생에게 딸이 하나있고, 교통사고로 위장해 남편 살해 용의자로 체포되었던 기사를 보여주는데..!!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