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카이캐슬 6화 줄거리 : 김주영쌤의 비밀

○ ● ○ 스카이캐슬 6화 줄거리  ● ○ ●

 

 

 

첫사랑에게 온 전화를 모른는 척 끊어버린 강준상. 강준상이 어머니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첫사랑과 살림을 차렸을때, 한서진이 첫사랑이 다른 남자의 아이를 임심했다고 이간질 시켜 강준상을 떠나보냈다하지만 실상은 강준상이 그런여자와 살 자신이 없어서 였었다. 여튼 한서진 때문에 자신의 첫사랑이 떠났다며 한서진에게 온갖 모진말을 내 뱉는 강준상. 지금까지도 한서진에 데면데면하는 이유다.

 

 

시어머니의 입김으로 강준상이 척추센터장으로 오르내지는데, 강준상의 환자가 칼로 강준상을 위협하자 가스총을 쏴버린 강준상의 행동이 언론에 오르내리고 그 일을 계기고 병원장은 강준상에게 척추센터장엔 무리가 있다고 회유하고, 결국엔 황치영교수가 센터장이 된다.

 

이수임을 초대해 브런치를 준비한 한서진. 황치영교수의 센터장 자리를 축하하면서 예서가 전교1등을 하고 우주는 전교 20등 밖으로 밀려난걸로 이수임을 까버리는 한서진이다.

 

 

한서진은 김주영쌤을 만나 고마움을 표시하는데, 그 자리에서 김주영을 제니퍼로 부르며 아는체 하는 한 사람. 케이의 안부를 묻는데.. 그날 케이를 찾아간 김주영. 케이는 어느 한적한 집에서 정신나간듯 공부만 하고 있는데, 김주영과 케이의 관계는...??

 

 

 

쌍둥이들의 시험성적이 떨어질 경우 노승혜의 뜻대로, 성적이 올랐을경우 차교수의 뜻대로 스터디룸은 꾸미기로한 노승혜부부. 승혜의 카드를 짤라버린 댓가로 차교수의 저녁으로는 컵라면을 준비하는 통쾌 승혜 !! 쌍둥이들의 시험성적은 떨어지고, 결국 승혜뜻대로 아이들을 지킬 수 있게된다.

 

예빈은 편의점 아저씨가 자신을 감싸준걸 이상하게 생각하고 편의점 아저씨를 도발해보는데, 엄마가 개입되었단 사실을 알게 된다. 한서진은 예빈이 왜 도벽을 시작했는지에 대해서는 관심 없고, 단지 돈으로 무마하려 했단 사실에 분노하고, 설상가상 시험성적이 좋지 않게 나오자 가출을 결심한다.

 

 

가출하던 중 이수임을 만나 수임의 집에 예빈은 오게 되고, 자기전 집에서 들고온 태블릿으로 게임을 하려 하는데, 그 태블릿은 박영재의 일기가 적혀있는 태블릿이다. 그곳엔 드디어 복수의 날이 왔다라고 적혀있었는데... !!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

* 이미지는 sky캐슬 홈페이지를 캡쳐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