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붉은울음의 정체가 조금씩 드러나기 시작하는 붉은달 푸른해, 13화에서는 붉은울음의 정체가 드러날까요??

 

○ ● ○ 붉은달 푸른해 13화 (25회, 26회) 줄거리 ● ○ ●

 

 

 

세경이는 드디어 눈을 뜨고 말을 하기 시작하는데 엄마를 바라보는 눈빛이 평범하지는 않네요.

 

한울센터 송호민 원장이 감옥에 들어가게되자, 큰원장님이 다시 한울센터를 맡아서 운영하려 하는데, 원장의 빚문제로 한울센터가 압류당하게됩니다. 원장 집에서 착한사람얼굴 가면이 발견되고, 레이저헌터 사이트가 삭제된걸 확인한 경찰은 원장을 조사하기 시작했지만 원장이 붉은울음이라 하기엔 뭔가 미심쩍습니다.

 

 

송호민을 조사하긴하지만 확인할수록 송호민이 붉은울음인걸 확답할수는 없는 상황이고, 원장이 인터넷 도박에 다시 손을 대서 한울센터가 압류에 들어오자, 큰원장은 은호에게 화를 내고 , 원장과 큰원장에게 상습적으로 폭행에 시달린걸 알게된 우경은 은호에게 한울센터가 아닌 다른곳으로 떠나라고 합니다.

 

한번 정해진 사람관계 벗어나기 힘든거 알아요. 그럴때 가장 좋은 방법은 물리적인 거리를 두는거예요.

 

란 말에, 은호는 ' 사실 이렇게 살 날도 얼마 안남았는데 '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합니다.

 

 

 

우경은 깨어난 세경에게 녹색옷을 입은 소녀에 대해 물어보고, 세경은 가방에 사진이 있다고 우경에게 전해줍니다. 세경의 가방에서 우경, 녹색옷을 입은소녀, 친엄마와 함께 찍은 사진을 찾게되고, 새엄마에게 사진을 보여주며 물어보지만, 새엄마는 단순히 우경의 친구였을꺼라며 치부하고 넘깁니다.

 

한울센터관련된 사건이 아동학대얘기만빼고 언론에 퍼지고 경찰은 한울센터를 무너뜨리기 위해 누군가 언론에 사건을 퍼뜨렸다고 짐작합니다.

 

은호는 큰원장이 빼돌린 후원금 비자금을 알고 있고, 원장을 그렇게 만든건 큰원장님이라며 원장님도 나쁘지만 큰원장님으 더 나쁘다 합니다.

 

송호민원장이 붉은울음일리 없다여긴 형사는 송호민을 다시 만나 재수사를 하고, 한울센터에 악의를 품은 사람이 은호일 가능성에 은호를 찾아오지만, 은호는 진짜라는 USB단서를 남긴체 이미 자취를 감췄습니다.

 

 

큰원장님집으로 온 은호는 수많은 시집에 있는 시로 큰원장님을 위로해주고 싶다며, 시집을 하나씩 찢기 시작합니다.

 

USB에는 은호가 원장실을 들락거린 CCTV가 있었고, 원장실에서 비밀사이트가 삭제되던날에도 원장실에 은호가 있었던 사실이 밝혀집니다.

 

 

큰원장에게 서류에 싸인을 받을게 있어 큰원장님집으로 오게된 우경은 입안가득 시집을 물은체 죽어있는 큰원장님을 보게 되고, 현장에서 총을 들고 있는 은호와 마주하게 됩니다.

 

커다란 책상에 있는방. 항상 시를 읽었던 은호. 큰원장에게 성폭행을 당했습니다. 기억하지 말아야 할것은 기억하지 않는게 좋다는 은호.

 

은호는 아직 할일이 남았다며 우경을 인질삼아 서울을 빠져나갑니다.

 

처음엔 우연히 박용태를 만나면서 시작되었다며, 비밀사이트를 만들어서 운영했다고합니다. 박지혜는 보기좋게 걸려들었고, 급한일자리란말에 한밤중에 길을 나섰고, 그 후 계획대로 박용태가 박지혜를 살해했고, 박용태가 자살했던건 충격이었다고합니다. 그러던중 하나를 만나게된 은호는 하나엄마를 , 다음엔 맘카페에서 만난 소라엄마 대신 남편을, 하나의 행동을 보고 하나의 동생이 땅속에 있었을꺼라 추측했고, 나쁜놈일수록 고통에 약해 고문해서 위치를 알아냈다고 합니다.

 

우경에게 하나, 빛나, 소라와 같은 눈빛을 가졌다는 은호입니다.

 

 

2,3살에 자기 엄마가 버린 곳으로 와보고 싶다며 온 은호는 일부러 강형사가 도착할때까지 기다렸다 우경에게 총을 겨눕니다.

 

우경의 차를 추적해 은호를 뒤쫓아온 형사들은 서로 총을 겨누며 일촉즉발 상황이 되고, 우경에게 총을 쏘려는 은호의 행동에 강형사가 먼저 은호에게 총을 쏘게되고, 은호는 강형사의 총에 맞아 쓰러지는데...!!

 

○ ● ○  ● ○ ●

 

 

 

계속 의심되던 이은호가 붉은울음이면 너무 반전이 없지 않을까? 정말 이대로 이은호가 붉은울임이라고 결말지어지는걸까요 ? 이은호의 말중에 아직 풀지못한 실마리가 남은것들을 보면 붉은 울음이 이은호가 아닐수도 있을것 같은데 말이죠... 헌데 명분은 너무 정확하긴하네요..ㅜ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