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황후의 품격 13화에서는 써니가 사라진 궁인을 증인으로 내세워 태후를 태황태후마마를 죽인 범인으로 몰아가던 도중 민유라가 나타나 태후가 한짓이라고 한게 맞다고 증언하는데..!!

 

○ ● ○ 황후의 품격 14화(27회, 28회) 줄거리 ● ○ ●

 

 

 

 

이혁 황제는 써니가 가지고 있는 태후의 한복치마를 경찰에 보내 수사요청을 하라 합니다. 태후의 화원 밀실에 갇혀있던 하청단은 역한 꽃냄새가 났다 하고, 민유라는 황제에게 빌어보지만 나왕식의 시신이 어딨는지는 끝까지 말하지 않습니다. 민유라는 반드시 나왕식을 죽이겠다고 한번만 더 기회를 달라하지만 내몰차게 황제에게 버림받고 다시 정신병동에 갇히게 됩니다.

 

태후를 범인으로 몰기위해 이혁은 민유라를 시켜 거짓증언을 시킨것이었고, 이혁은 태후마마의 손에서 벗어나기 위해 태후를 범인으로 만들고자 합니다.

 

 

이혁황제와 태후는 서로 태황태후마마의 범인이 아닐까 의심합니다. 사건발생당일 황제는 태후의 비녀를 뽑아서 태황태후마마를 찾아가고 (소현황후의 죽음까지 밝혀질까봐 걱정. 비녀를 뽑아간 황제를 은근 좋아하는 태후.) 태황태후를 시해하려다 실패하는 장면이 보여집니다. 태후 역시 독극물로 태황태후를 협박하려다 못했다고 합니다.

 

 

자신을 공격한 황후 써니가 괘씸한 태후는 써니를 괴롭히기 시작하고 , 나왕식의 엄마 시신을 찾으러 민유라의 병동에 갔던 천우빈은 그곳에 있는 강주승이란 사람을 보고 스쳐지나옵니다.

 

 

 

 

천우빈과 써니가 함께 있는 모습을 본 황제는 둘 사이에 끼여 써니의 환심을 사려하고, 오헬로와 황태자 이윤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합니다.

 

 

선일정신병원에서 민유라를 풀어주는 조건으로 나왕식은 엄마의 시신이 있는 곳을 알아내고, 아리공주 생모 서강희는 아리공주의 일로 이혁을 부르지만 이혁에게 내팽겨쳐지는데, 태황태후마마가 살해되던날 서강희는 그 곳에서 모든것을 목격했다고 합니다.

 

써니는 유튜브로 태황태후마마를 죽인 범인이 아니란 사실을 밝히려하지만 생방에서 황후 아버지가 빚쟁이란 사실만 밝혀지게 되고 황후의 가족들이 공격을 받는도중 황제가 나타나 써니를 도와줍니다. 폐하의 행동이 마음에 들지 않는 태후는 폐하를 살피라 이르고.

 

천우빈은 엄마의 시신을 찾아 나왕식으로 울고 있는데 그 모습을 민유라가 지켜봅니다.

 

10년전 폐하가 오토바이사고로 죽어가던중 오써니의 엄마에게로 가야했던 피가 황제에게 수혈되서 오써니의 엄마는 죽을 수 밖에 없었네요.

 

 

써니가 엄마꿈을 꾸고 잠에서 깬순간 폐하가 써니의 침실로 와 있었고 써니가 폐하를 보고 가려는 순간 이혁이 써니를 끌어당겨 안는데.... !!

 

 

 

○ ● ○  ● ○ ●

 

황제 이혁이 써니에게 자꾸 끌리는 장면들이 이제 보여지는데 자꾸 이질감(?) 같은게 느껴지네요 ;;;;;;

천우빈과 써니의 공모하는 모습도 허술하지만 그냥 모른척 넘어가 줍니다....

 

[(한드) 로맨틱.코미디.] - 황후의 품격 13화(25회, 26회) 줄거리 : 소현황후의 일기장에 감춰진 비밀

 [(한드) 로맨틱.코미디.] - 황후의 품격 12화(23회, 24회) 줄거리 : 밝혀진 소현황후의 죽음

 [(한드) 로맨틱.코미디.] - 황후의 품격 11화(21회, 22회) 줄거리 : 끝까지 참아서 추악한 진실 다 밝히고 !!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