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00자리 수도 넘지 못했던 블로그가

드디어 100자리수를 돌파했습니다. ㅎㅎ

(근데 주말을 지내고 오니 반짝 방문자수였네요 ㅎㅎ

블로그유입경로를 보니 효리네민박에 관한 유입경로들이 많았어요 ~

그래도 백단위가 반짝이 되지 않기위해 글쓰는 일은 계속 꾸준히 할께요 !!

나 자신과의 약속임. ㅋㅋ)

 

사실 하고 있는일에.. 육아에.. 집안일에 넘넘 피곤해서 저녁에 글써야지 하면서도 글을 못썼던 나날들이 많았거든요.

 

6살 딸램,

16개월 딸램,

개월수 차이는 4년이나 되지만

나이로는 3년차이...

둘째가 많이 어리지만 어찌나 둘이서 자꾸 싸우고 부딪히고 하는지...

 

하루하루가 어찌나 바쁜진

정신이 쏙 나가서 매일매일이 정신이 없답니다.

 

그래서 글써야지 싶으면서도 글이 잘 안써지네요.

 

혼자 있고 싶은데

엄마들은 혼자있을 수 있는 시간이 많이 없답니다.

 

아이들 재우면서 같이 잠드는 날들이 훨씬 더 많아요.

 

요즘은 워킹맘들이 정말 대단하다라는 생각이 들어요.

 

일은 일대로 하고

육아는 육아대로 하고

또 집안일도 집안일대로 해야하니깐 말이예요 ~

 

저도 반은 워킹맘이지만, 정말 모든 엄마들은 위대한것 같아요 ~

 

각설하고..

어쨌든 블로그방문자수 늘리는방법은 글을 꾸 ~~준히 알차게 쓰는 방법 밖에 없다란 생각이 드네요 ~

 

포스팅 하나를 하나라도

알찬정보를 쓰게 되면 사람들의 검색을 통해서 나오게 되고

그렇게 되면 블로그지수도 올라가고

그렇게 해서 블로그방문자수가 늘게 되는거죠

 

블로그방문자수를 늘리기 위해

여기저기 정보도 찾아보고 알아보고 했지만,

결국 답은..

 

글을.. 꾸준히 알차게 쓰는것만이 정답 !!

 

단답형의 글보다는 서술형의 글을 쓰는게 좋은것 같아요 ~

 

글을 쓰다보니 갑자기 읽고싶어지는 책이 떠오르네요 !!

 

지금부터는 책을 읽으로 휘리릭 ~~하고 가봐야 겠습니다 ㅎㅎ

 

책 다 읽고나면 책리뷰도 쓰러와야겠네요 !!!!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