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유입, 다음검색유입이 사라졌다 ㅠ_ㅠ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네이버 검색유입의 희망을

버린지는 오래.

 

그래도 그나마 유입이 들어오는

다음검색유입을 통해서

어느정도 블로그 방문자수가 유지는 되고 있었는데

 

뚜두둥 ~

이거 어느날 부터 블로그 방문자 수가 엄청 줄어들었길래

왠일인가 봤더니..

 

다음검색에서 유입이 거의 ~~ 안들어 오고 있네요.ㅡㅡ

 

 

 

그래도 글 하나 쓸때마다

거의 다음에서는 상위노출이 되곤 했는데...

 

어쩌다가 이렇게 밀려나 버렸는지..

 

블로그가 저품질에 걸려 버린걸까요? 다음에서 ??

 

정말 알 수가 없는 일이군요오오오 ~~

 

너무 오랜만에 블로그로 돌아왔더니..

 

간간히 글쓸때보다,

작정하고 블로그글쓰니깐

블로그 수익이 더 줄어들고 있다눈...하하하하하

 

이거..참, 어찌 해야 좋을지를 모르겠네요. ㅋㅋ

 

애키우는 입장이다 보니, 애가 아프기라도 하면

블로그에 기본 일주일정도는 손을 놓아야 하는 상황이 오고..

그러다보면 다시 블로그 집중하는데 시간이 걸리고,

 

내 생활이 온전히 내것이 아니다 보니,

블로그수익으로 직장다니는 수익만큼 버는게 참 힘겹긴하네요. 하하하하하

 

그래도,

세상에 쉬운게 어딨겠습니까. !!

 

할 수 있는 만큼은 노력해야 겠습니다잉 !!

 

이것도 저것도 최선을 다 하지 않는한 성공하기가 힘들겠죠 !!

 

블로그가 저품질이 걸려서 블로그 방문자수가 줄어든건지,

어떻게 해야 블로그를 다시 살릴련지, 여러모로 고민해 보아야 겠습니다 ~ ㅎㅎ

 

이래나 저래나 홧팅이요 !!! +_+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