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편과의 잠자리가 싫은 아내,

남편 잠자리 거부.. 이대로 괜찮을까?

 

요즘 제가 활동하고 있는

맘들만 모여있는 까페가 있는데요 ~

거기엔 익명방이 있어서 마음 속에 있는말 없는 말

맘 편히 다 할 수 있는 게시판이 있어요 ~

 

최근에 올라온 게시글 중에

 

남편과의 잠자리가 너무나도 싫다는 글이 있었어요-

 

남편이랑 관계를 갖는게 하나도 좋지가 않다면서

관계를 가질때도 빨리 끝났으면 하는 생각이 든다면서..

고민을 적은 글이 었는데,

 

 

더 놀랐던건 그 글에 달린 댓글들이었어요-

 

원글에 공감하는 댓글들이 어찌나 많은지..

 

이렇게 부부관계가 안좋은 부부들이 엄청 많구나 라는 생각에 놀란 기억이 나네요.

 

결혼하기 전에 이혼사유의 대부분이 성격차이가 아니라 성적차이란 말을 들은 적이 있는데 그게 정말이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전..

부부관계를 좀 즐기는 편인데..

부부사이에 이런 신체적인 접촉이 싫은거면..

정말 어떻게 부부사이를.. 결혼생활을 유지해 나갈까 하는 안타까움이 들었어요.

 

정말 그냥 정 때문에,

아이 때문에 살고 있다란 생각 밖에 안들어서 많이 안타깝더군요.

 

안타까운 마음에 남편과의 잠자리가 싫으신 아내들에게 조금 노력을 해보는건 어떠실까 권유드리고 싶어요-

 

 

전.. 아이와 부모사이에서의 스킨쉽도 매우 중요하지만,

그것보다 더 중요한게 부부사이의 스킨쉽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러고 보기 제 친구들 중에서도 스킨쉽을 거부까지는 아니지만 별로 안좋아하는 친구들이 몇명 생각이 나네요-

 

부부사이에서.. 아내들은 그나마 스킨쉽을 잘 하지 않더라고 생활하는데 별 어려움이 없을꺼랑 생각이 들어요.

 

하지만 신랑에게 물어보니.. 남자들은 정말 자신들도 의도하지 않은 욕구 때문에 어쩔 수가 없다고 하더군요.  본인의 의지와는 상관없지만 성욕구를 풀어주어야 생활이 유지 된다고 하니..

어떻게 보면 남자들도 참 불쌍한 동물인것 같아요.ㅡ_ㅡ;;

 

남자는 아내와 성관계를 유지하지 않으면 밖으로 나 돌게 되어 있고..( 잘 유지 하는 사람들도 간혹 다른 여자를 품기도 하죠..ㅡㅡ) 그런 남자의 행동들이 100% 남자의 잘못만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여자가 지금 성관계를 만족하지 못하고 있다면, 남편과의 끊임없는 대화도 필요할 뿐더러, 여자도 조금은 노력을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행복한 결혼생활을 유지하기 위해서 말이죠...

 

남편과의 잠자리 개선을 위해 여자가 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 우선 여성성기능장애가 아닌지 진단해 보는 것입니다. 남편과의 잠자리 거부가 질병인것을 인식해야 치료도 가능한 것입니다.

 

 여성성기능장애(FSD)란

 

성생활을 통해 성적쾌감을 전혀 느끼지 못하는것을 말하며, 여성의 성기능 장애는 성적욕구가 적은 성욕장애, 지속적인 성적자극에도 흥분상태에 도달할 수 없는 성흥분장애, 흥분에 의한 질분비물이나 신체적 변화는 충분하지만, 오르가즘에 도달하지 못하는 극치감 장애 또는 오르가즘장애, 통증으로 인하여 성생활에 지장을 초래하는 성교통증장애로 분류됩니다.

 

 여성 성기능장애 자가진단 체크리스트 (2개 이상이면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여성전문의에게 상의 하세요)

  

 

우먼시크릿 여성전용무료상담 신청하기 [링크]

 

겉으로 드러내고 있지는 않지만 불감증을 느끼는 여성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 모든 여성들이 불감증을 가진채로 결혼생활을 유지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남편과의 잠자리 개선을 위해서 알게 모르게 수술을 하기도 하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우먼시크릿의 우먼시크릿솔루션은 수술 필요없이 바쁜일상에서도 손상된 질근육을 효과적으로 개선시킬 수 있으며, 100% 천연요법들을 병행함으로써 부작용없이 안전하게 본연의 질 기능을 회복하고 건강하고 탄력있는 상태가 유지 되도록하는 효능이 확실한 반영구적인 솔루션입니다.

 

수술없이 집에서 딱 하루 10분 15일 이면 완성된다고 합니다. !!

 

 

수술이 아니기 때문에 부작용 걱정없이 도전해 볼만하지 않습니까?

 

몇십년이나 남은 결혼생활을 남편과의 관계 즐거움 없이 보내야 한다면 인생의 즐거움이 없는 것과도 같을 것 같아요. ㅜㅠ

 

부부관계의 즐거움을 한번이라도 느껴보지 못하셨다면 무료상담신청하셔서 상담이라도 한번 받아보세요.

 

우먼시크릿 여성전용무료상담 신청하기 [링크] - 25세~ 59세 여성만 신청가능합니다 ~

 

결혼생활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것 같아요..

부부란.. 말그대로 몸과 마음이 일치가 되어야 하는데, 그게 부족하면 가정생활이 무의미해 지는것 같아요.

 

육아에 지친 우리네 엄마들은 삶이 무료해지고 그러다보면 우울증이 오기도 할테고...

안그래도 육아에, 직장에 지친 엄마들은 스트레스를 풀 곳도 없고

하루하루가 같은 나날들의 연속인 우리네 엄마들은.. 참 많이 힘들기도 하고 외롭기도 하잖아요-

 

부부관계가지 좋지 않다면,

그 힘든 상황을 견딜 지푸라기조차 없어질것 같아요.

 

남편과의 잠자리가 싫으신 엄마들은 꼭 한번 상담이라도 받아보셔요 !!

 

결혼생활에서 가장 중요한건 아이도 아닌, 부부의 행복함 이지 않겠습니까?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