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성적차이의 위태로운 결혼생활을 잘 극복하는 방법

 

전 결혼전엔 제법 보수적으로 자랐습니다.

물론, 그렇게 제가 지키면서 자라진 않았지만

그래도 뿌리는 보수적이어서

 

친구들과 사춘기때도 성적인 이야길 하거나

야한동영상을 보거나 하지도 않았습니다.

 

그러다 결혼을 하게됐고,

결혼을 하고나니 결혼생활에 성생활만큼 중요한 것도 없다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에겐 언니 3명이 있는데..

언니들이 다 결혼을 안해서 언니들이랑도 성생활에 관해선 서로 이야기 하지 않아요..ㅡㅡ;;

(지금 생각하면 결혼안한 언니들도 참 밉네요)

우리나라 여성중 50%가 성생활에 불만족하고 있고

폐경기여성중 80%가 성생활에 불만족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고 보니.. 이혼할때 이유가 성격차이인건 성적차이인거란 이야기를

결혼전에도 들었던것 같아요~

 

그땐 그냥 아 ~ 그렇구나 정도로 끝났는데

정말 결혼하고 나서 보니 그말이 맞아! 란 생각이 확실히 듭니다.

 

그래서 우리나라에서 이혼률이 높아지고 있는걸수도 있겠네요-

 

  다행인건 이런 성생활불만족이 다분 나혼자만 그런건 아니란 사실이죠-

 

우리나라 여성 중 50%가 성생활불만족이라면 말다한거 아니겠습니까 ~?

 

이렇게 성생활불만족인체로 결혼생활을 유지한다면

행복해야 할 가정이 불화가정이 되고

행복해야할 삶들이 하루하루가 너무 무의미하고 힘들지 않을까요 ?

 

성생활을 통해 성적쾌감을 전혀 느끼지 못하는것을 여성성기능장애라고 합니다.

 

 

여성 성기능장애 자가진단 체크리스트를 보니..

남편의 손길이 짜증스럽고, 성관계를 하고 싶은 욕구가 없어졌을때도 성기능장애에 해당된다는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 남편과의 스킨쉽이 싫은건 단순히 남편이 싫어서 그런거라 생각했는데

성생활에 문제가 있어서 그런걸수도 있다고 하네요..

 

그 이유가 무리한 다이어트, 결혼, 출산, 갱년기.. 일수록 더 심해진다고...

 

 그래도 성생활때문에 결혼관계가 힘들면 치료방법이 있습니다.

 

수술없이 치료할 수 있는 우먼시크릿 솔루션프로그램인데

수술없이 집에서 하루 10분이면

 

 

* 손상된 질 신경의 재생과 발달 촉진

* 질근육 기능의 회복과 강화

* 질내 PH밸런스와 온도의 최적화 유지

* 천연에스트로겐, 콜라겐 공급

 

을 통해서 바쁜 일상에서도 손상된 질근육을 효과적으로 개선시켜 부작용없이 안전하게 본연의 질 기능을 회복하고 건강하고 탄력있는 상태가 유지되도록해서 성생활을 개선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우먼시크릿 솔루션프로그램을 통해서 저같은 증상을 가지신분들이 이미 경험해보고 효과를 얻은사례가 많이 있네요..갱년기 여성도 갱년기 증상을위해 우먼시크릿을 통해서 갱년기 증상을 극복했다고 합니다.

 

 갱년기는..

아직 경험해 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여성에게 갱년기는 심리적으로 불안하고 우울증까지 올 수 있는..

병은 아니지만 심각한 문제인것 같기는 합니다.

 

부부생활에 문제가 닥쳤을때나

어떤 문제에 직면했을때 중요한건 그 문제가 아니라

문제를 어떻게 해결하는가에 달려 있는것 같습니다.

 

홍보배너링크

 

지금 제가 직면해 있는 이 문제도..

어떻게 해결하는게 좋을지,

상담이라도 받아 봐야겠습니다.

 

[광고링크] 25세이상 여성만 무료상담 가능한 우먼시크릿 솔루션프로그램 상담클릭

 

혼자서 끙끙앓아 고민하는건 아무런 도움이 되질 않네요.

 

이 고민 또한 나혼자만의 고민이 아님에 감사해 하며 고민상담을 받아봅니다.

위태로운 결혼생활 문제는 해결하는게 아니라 극복해야 하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