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보육교사2급자격증과 사회복지사 2급자격증은 시험을 통해서 자격증을취득하는것이 아닌, 어느학점이상을 수료했을때 취득할 수 있는 자격증입니다.  따라서 온라인으로 수강을 듣고 과제를 해결하기만 하면 시험없이도 취득할 수 있는 자격증이 보육교사2급자격증과 사회복지사2급자격증 입니다.

 

 [ 보육교사 2급자격기준 ]

 

1. 전문대학 또는 이와 동등 이상의 학교에서 여성가족부령이 정하는 보육관련 교과목 및  학점을 이수하고 졸업한 자

2. 보육교사 3급 자격을 취득한 이후 1년 이상의 보육업무 경력과 여성가족부 장관이 정하는 승급교육을 받은 자입니다.

 

따라서 보육교사 3급자격증을 딸 수도 있지만, 3급을 따고 2급을 따는것 보다는 보육교사 2급자격증을 처음부터 취득하는것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보육교사 1급자격기준은 보육교사 2급자격증을 취득한 후에 가능하기 때문에 보육교사자격증에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보육교사 2급자격증취득을 하셔야합니다.

 

단 , 보육교사 2급 자격증을 바로 취득 시에는 학력사항이 전문대 이상이 되어야 합니다.

 

고등학교 졸업자의 보육교사 2급과정은 전문학사 2년제 과정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과정을 마치면 교육과학기술부 장관의 전문학사(2년제)학위를 수여받습니다.

 

학력이 전문대이상이면 보육교사2급자격증취득이 가능하지만 고등학교졸업자인분들은 바로 보육교사2급자격증취득이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서울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학위취득과 동시에 보육교사 2급자격증 취득방법을 제시하고 있기때문에 서원평에서 상담을 받으시면 고등학교졸업자도 보육교사2급자격증 취득을 쉽게 하실수 있습니다.

 

 

 

 서원평 무료상담신청 [바로가기 링크] : 서울원격평생교육원 교육과학 기술부에서 인정한 학점은행 원격교육기관으로 개인별 1:1 맞춤형 컨설팅을 통해 학위취득 및 자격취득과 관련하여 가장 빠른길을 제시합니다.

 

 

 

보육교사 2급자격증과 마찬가지로 사회복지사2급자격증 역시 학력에 따라 사회복지사 2급자격증 취득 방법이 조금씩 달라지며 사회복지사 2,3급 자격증은 시험을 치지 않고, 학점이수만으로도 사회복지사자격취득이 가능한 자격증입니다.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취득을 위해서는 사회복지사 2급자격증이 전제되어야 하기때문에 사회복지사 2급자격증 취득을 많이 선택하고 계십니다.

 

 

서울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자격증취득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께 무료상담을 하고 있으며, 특히 보육교사 자격증 및 사회복지사 자격증은 나이가 많으신 분들도, 주부들도 쉽게 취득할 수있는 자격증이기때문에 무료상담 후 서원평에서 온라인 수강을 하고 계십니다.

 

 서원평 무료상담신청 [바로가기 링크] : 서울원격평생교육원 교육과학 기술부에서 인정한 학점은행 원격교육기관으로 개인별 1:1 맞춤형 컨설팅을 통해 학위취득 및 자격취득과 관련하여 가장 빠른길을 제시합니다.

 

 

또다른 혜택 ; 서원평을 통해 보육교사 과정 및 사회복지사 과정 수강신청시 58만원 상당의 노인심리상담사, 음악심리상담지도사,  건강가정상담지도사,  원예심리사담지도사,  심리상담지도사 혹은 39만원상당의  방과 후 지도사,  미술심리상담지도사,  독서논술지도사, 독서코칭지도사, 다문화 가족상담사 과정중 1과정을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