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에 집중하려고 생각해 보니 네이버에서 들어오는 검색 유입이 너무나도 작아 졌단 사실이 큰 문제로 다가 오네요-

 저 역시 네이버에서 주로 검색하는을 하는 편이고 , 많은 분들이 정보를 찾을때는 네이버 검색을 어느 순간 부터 네이버 검색 유입이 너무 뜸해지다 보니 자연스레 방문자들이 줄어 들고 그러다보니 블로그 수익을 올리는데 한계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그렇다고 내 글이 블로그에 노출이 안되는 것은 아니나,

네이버 상위노출이 안되다 보니 노출이 안되는 것과 비슷한 결과가 나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에 최근 유입되는 경로를 보면 대부분이 다음이나 구글에서 들어 옵니다.

헌데 다음이나 구글에서 검색하면 저 조차도 뭔가 정리되지 않은 검색결과가 나오질 않아서 잘 사용을 안하게 되던데... 제가 다음이나 구글에서 검색을 자주 안하니깐 네이버에서 검색 유입이 들어 오지 않으면 내 블로그가 크게 성장하는데 한계가 보이는게 아닐까 합니다.

 근데..

 

이글을 적고 있자니 저..왠지.. 전혀 저와는 상관 없는 고민을 하고있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갑자기 문득드네요..

그 이유인 즉슨..

아니, 무슨 포스트 글이 천개정도는 되고나서 이런 걱정을 해도 늦지 않는것일텐데,

 이제겨우 몇백개 적어 놓고..

내 블로그가 파워블로그가 못되면 어쩌나, 네이버검색에 상위노출이 안되면 어쩌나.. 이런 쓸데 없는 걱정만 하고 있네요...-ㅇ-

자기 반성의 시간을 가져야 겠습니다.

요즘 기분이 오락가락하다보니 블로그 글을 적는데도 오락가락하네요 ~~ @@

어느 글에서,

 

블로그로 몇백만원 버는 일을 어찌 그리 쉽게 생각하느냐..

라는 글을 읽었습니다.

바로 저를 두고 하는 말인것 같네요-

실제로 오프라인에서 일을하거나 영업을 하게 되더라도 최소한 내가 할 일에 대해선 잘 알고 하게 되잖아요- 전 그런 노력도 없이 결과만을 바란것 같습니다 !!

정신차리고 노력해야 겠습니다 ! ㅎ

가끔씩 이렇게 정신이 나갈때가 많은 넋두리를 할때가 있으니,

그냥 귀엽게 봐주세요 ~ ㅎ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