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주일을 기다리는게 너무 힘들어서 되도록이면 완결된 드라마를 찾아서 보는 중이예요 ~

 

(그 중에서도 특히 로맨틱코미디장르를 좋아라 합니다. ㅎ)

 

요즘엔 무료시청이 안되는지 아님 넘 오래 걸리는건지, 무료로 시청하는것도 기다리는게 힘들어서 그냥 정액 결제를 해버렸네요 ㅋ

 

근데 채널이 너무 많아서 결제해야할 채널들이 많은게 함정이네요ㅎㅎ

 

 아는 와이프 다시보기, 아는와이프 줄거리

 

 

결혼생활에 찌들려 욕을 하다못해 폭행까지 일삼는 마누라 서우진(한지민)이 무서운 남편 차주혁(지성).

 

우연히 과거로 돌아가는 방법을 알게 됐고,

선택의 기로에 섰을때 다른 방법을 선택하게 되면 현재를 바꿀 수 있다란 사실을 깨닫고,

 

 

과거 한지민과의 첫만남을 피하고 다른 첫사랑인 혜원을 선택하게 됩니다. 그리고 현재에서 눈을떴을때, 자신의 와이프가 바껴있는 현실을 맞이합니다.

 

부잣집 사위에, 첫사랑인 혜원인 차주혁은 현실의 생활에 너무나도 만족을 하게 됩니다.

 

그러던중 같은 회사에 서우진(예전와이프)가 발령을 받아서 오게 되고, (서우진은 차주혁이란 남자에 대한 기억은 없고 차주혁은 서우진에 대한 기억이 있는거죠)

 

무던히도 서우진과 안엮이려고 노력을 하지만 인연의 끈은 끊어지지 않았나봅니다. 자신이 알던 예전와이프랑은 다른 서우진의 모습을 보고 차주혁은 자신때문에 서우진이 변한건 아닐까 하는 생각과, 결혼전의 서우진은 결혼후의 서우진과는 많이 달랐단 사실을 깨닫게 되죠.

 

결국은 두번째 삶을 살고 있던 혜원과의 결혼생활도 종지부를 찍게 되고 자신은 서우진을 사랑하고 있단 사실을 깨닫고 서우진과의 삶을 선택하려고 했으나 여러가지 사건이 터지면서 서우진의 손도 놓으려고 합니다. 그 사실을 알게된 서우진은 본인이 과거로 다시 돌아가서 돌려놓겠다며 과거로 돌아가고(차주혁도 따라서 함께 과거로 돌아갑니다)

 

 

현재를 바꿔놓은 과거의 그날로 돌아간 서우진과 차주혁. 서우진은 차주혁을 만나려고 필사적이고 차주혁은 그런 서우진을 피하려고 필사적입니다.

 

다시 세번째 삶인 현실로 돌아오 서우진과 차주혁.

 

 

현재는 이전의 삶들과 비슷하게 닮아 있었습니다. 서우진의 엄마는 다행히 건강한 모습이었고(이전엔 치매걸렸었다죠) 차주혁은 솔로, 서우진도 솔로, 현재로 돌아온 차주혁은 계속 서우진을 피하게 되고 서우진은 차주혁에게 적극적으로 다가서지만 피하는 차주혁을 보면서 놓아주려합니다. 하지만 서우진이 사고가 일어날 수도 있단 사실을 깨닫고 서우진에게 달려가는 자신의 모습을 본 차주혁은 결국 서우진을 곁에 둡니다.

 

세번째 삶에서의 결혼후에도

차주혁은 육아, 일에 모두 참여하는 자상한 남자로 변신. 결국 결혼후에도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게 됩니다.

 

 아는 와이프 전체줄거리 감상

 

과거의 한시점으로 돌아가 내 삶을 바꿀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아는와이프를 보고나니 과거로 돌아가고 싶은 시절들이 어찌나 많은지 .. ㅎㅎ 결혼하고 나서는 오로지 내 삶을 내의지대로 살아갈 수만은 없는 일들이 많이 일어나니 현실을 도피하고 싶은 생각들이 자꾸만 드네요..

 

하지만 아는와이프에서 이야기하고 싶은것은

결국은 내가 바껴야 내 삶이 바뀔 수 있다란 걸 말하고 싶었던게 아닐까요..??

 

아무리 와이프를 바꿔봤자,

아무리 현실탓을 해봤자,

결국 다른 방식으로 표현이 될 뿐이지

 

내가 바뀌지 않으면 내 주위 역시 바뀌지 않을뿐이다.

 

라는 메세지를 아는 와이프에서 전하고 있는게 아닐까합니다.

 

아는 와이프와 비슷하게 타임슬립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있는 고백부부라는 드라마도 제가 완전히 좋아하는 드라만데 아는와이프와 고백부부는 보느 재미가 완전 다른것 같아요.

 

고백부부는 20대의 풋풋함을 볼 수 있다면

아는 와이프는 현실감을 많이 보여주는것 같아요.

 

고백부부는 고백부부대로의 설렘을 가지고 볼 수 있도

아는 와이프는 아는와이프대로 재미와 감동을 전하고 있네요 ~

 

완결드라마를 찾고 계신분이시라면 아는와이프로 한번씩 보셔요 ~!! 재미와 감동과 생각을 함께전하는 드라마이지 싶네요 ~

 

근데 아는와이프에서 한지민목소리가 계속 쉬어서 나오던데, 컨디션이 안좋은 상태에서 찍었던 걸까용.. ㅎㅎ

 

* 이미지는 다음 아는와이프검색 이미지에서 가져왔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