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백부부라는 드라마는 2017년 10월 부터 2017년 11월까지 방영된 12부작으로 이루어진 드라마예요,

 

이드라마도 웹툰을 소재로 만들어진 드라마였는데,

웹툰의 내용과는 많이 달라요.

 

이혼을 결심하게된 부부가

20대로 돌아간다는 소재만 가지고 왔어요~

 

사실, 웹툰 고백부부를 봤을땐, 내용이 그닥 지나면 지날수록 별로 였거든요 ~

 

드라마는 웹툰 내용이랑 달라서 어찌나 다행인지 ㅎㅎ

(웹툰 작가에겐 미안하지만 사실은 사실이라...ㅋ )

 

 

여튼, 저도 고백부부를 생방으로 보지는 못하고 좀 지나서 몰아봤는데요... 정말 보면 볼수록 최고의 드라만거 같아요 ~~

 

육아에 지친 엄마들이 보면서 힐링할 수 있는 드라마라고나 할까요..

 

현재시점에서는 현실부부들의 갈등을 넘 잘 나타내고 있는데요,

전업맘인 진주의 일상도 너무 공감되고

밖에서 영업하는 반도의 일상도 너무너무 공감되는 내용들이 많아요.

 

 

현실처럼 작은 오해들이 쌓여서 서로 등을 돌리고 자는 모습까지, 사소한 것들이 잘 만들어진 드라마예요 ~

 

현실부부에서는 공감되고, 슬프고, 짠하고,

과거에서는 설레고, 미소짓게되는 그럼 일들이 많네요 ~ㅎㅎ

 

 

 

특히 3회에서 마진주가 높은굽을 신고 경사길을 내려올때 기정선배가 진주를 잡아주는 장면은 보고보고 또봐도 넘넘 설레는 장면이예요!! ㅎㅎ

 

매회마다 설레는 장면으로 유부들을 연애시절로 돌아가게 만들어주구요,

매회마다 주옥같은 장면들로 현실점검을 하게 만들어 준답니다.

아이들에게 조금 더 잘해야 되겠다,

부모님께 조금 더 잘해야 되겠다,

남편님에게 조금더 잘해야 되겠다,

그런 느낌들이 너무 많이 들게 해주는 드라마인것 같아요.

 

고백부부 시청률이 어떻게 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웹툰 고백부부의 뒤에 가려져서 작은 드라마도 기억되진 않았으면 좋겠네요.

 

한드추천 !!

 

정말 꼭꼭 보세요 !!

 

아마 결혼전인 분들이 보면 이런 느낌들이 좀 덜할 순 있을것 같네요 ㅎㅎㅎ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