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보고있음 기분좋아지는 로맨스 웹툰작들 추천해요. !!

 

드라마나 영화나 웹툰이나 로맨틱코미디물을 좋아라합니다. 오타쿠처럼 재밌는거는 보고보고 또보고 다시보고 돌려보고 ~ 그렇게 하는걸 완전 좋아해요 ! ㅎㅎ

 

그렇게 봐도 다시 봐도 재밌는 것들이 제법있죵 ㅎㅎ

 

이번에 추천해 드릴건, 웹툰에서도 로맨스 부분 !!

 

이제 나이 아줌마가 됐음에도 불구하고 로맨스류들은 언제나 봐도 좋네요.. 아줌마들이 마음은 십대다..이십대다.. 이렇게 얘기 하던게 이제야 공감이 되네요. ㅠㅜ 아니, 벌써 공감이 되네요 ㅠㅜ

 

머 여튼 제가 소개해드릴 웹툰은 역시 로맨스물 !!

고딩들이 나오는 것도 있고, 아닌것들도 있지만,

고딩들이 나오면 어떻습니다. 보고 설레면 그만이지 !! ㅋㅋ

 

 웹툰추천 TOP 1. 네이버 웹툰 - 스피릿핑거스.

 

 

송우연이라는 고딩2 소녀가 우연찮게 그림모임에 들어가면서 생기는 에피소드예요. 잘난거라곤 얼굴밖에 없는 순진파 남기정이라는 남주가 이 여주에게 반하면서 일어나는 일들인데, 이렇게 잘생긴 남자가 절대 한눈팔지 않고 여주만 바라봐주는게 넘넘 매력적이죵 !!

 

넘 멋져요 !!!

첫회부터 몇번을 다시보기 하고 있는지 몰라요 ㅋㅋ

 

완결까지 기다리기가 넘 힘들어요 ㅠㅜ

(언제완결될려는지 알수도 없음 ㅠㅜ)

 

일줄에 한번씩 기다리는게 힘든데,

읽는건 어찌나 한순간인지 말이죠 ㅠㅜ

 

그래도 토욜밤이 완전 기다려집니다. (일욜 연재라 토욜밤되면 업데이트되요 !! ㅎㅎ)

 

로맨틱코미디 웹툰 추천 완전 강추합니다 !!

 

 웹툰추천 TOP 2. 네이버 웹툰 - 오늘도 사랑스럽개

 

 

여기서부턴 순위라기 보다는 그냥 읽으면 재밌는 웹툰들이예요 ㅎㅎ

 

요건 이상한 비밀에 가려져 있는 여선생님과 남선생님과의 로맨스를 다룬 웹툰이예요. 연재된지 얼마 안되서 첫회부터 보셔도 순식간에 끝나고 말아요 ㅠㅜ

 

매일매일 읽을 웹툰을 찾으신다면 요것도 강추요 ~!

 

편하고 재밌게읽혀져요 ~ ^^

 

 웹툰추천 TOP 3. 슈퍼시크릿 (완결났어요!!)

 

 

완결나서 더 좋은 슈퍼시크릿.

요긴 늑대인간, 프랑케슈타인, 구미호 등이 인간세상에서 살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담은거예요 ~

주인공인 남여가 넘 순순해서 이쁘답니닷 ㅎㅎ

 

요것도 재밌어요 ~

처음엔 조금 재미없을수도 있는데, 몇회만 넘기면 금방 푹 빠지실듯 싶어요 !! ㅎㅎ

 

 웹툰추천 TOP4. 우리오빠는 아이돌

 

 

요건 어른들의이야기네요. 그치만, 이것도 아직 연재된지 얼마되지 않은지라... 넘 오래 기다려야 할듯싶어요.

 

아이돌을 좋아해서 아이돌이 이사로 있는 회사로 들어간 여주. 그런 여주가 자신을 좋아한다고 착각한 사장. 그렇게 얽히 여주남주의 이야기예요.

 

 웹툰추천 TOP 5. 카카오페이지웹툰 - 김비서가 왜 그럴까

 

 

요즘 드라마로 제작되서 완전 화제작이죠???

카카오페이지웹툰으로 전 먼저 봤네요 ~ 웹툰으론 디게 재밌었는데 드라마로는 또 어떻게 표현되서 나올지 기대되는 드라마예요~ ㅎ

 

일단 예고편을 봐서는 남주 박서준이나 여주 박민영이 스타일은 비슷한데 웹툰보다 더 재밌게 만들어졌을지 ~ 아닐지 두고봐야 할것 같아용 ㅎㅎ

 

치즈인더트랩도 웹툰 디게 재밌었는데 드라마는 각색되어져서뤼..참, 안타까운웹툰드라마중에 하나였었는데 김비서는 아니길 바래봅니다. !!

 

근데 김비서가왜그러까는 카카오페이지에서 웹툰이 아니라 만화로 분류되어 있네요 ~ 첨부터 웹툰처럼 무료가 아니었어요 ! ㅋㅋ 돈을 내야 볼 수 있는 만화였었네요 ㅎㅎ

 

 웹툰추천 TOP6. 카카오페이지웹툰 - 이미테이션

 

 

아이돌들의 이야기를 담은 웹툰이예요 ~ 요건 나온지 꽤나 되서 벌써 내용이 많이 길어졌답니다. 아이돌내용이라 남주여주들이 아주 막 다들 화려하게 이뻐요 ~ 그 외의 인물들도 다 연예인이다보니 다들 이쁘네요 ㅎㅎ  연예인 얘기라 공감은 잘 안가지만 연인들 사랑이야기는 연예인이든 일반인이든 다 똑같지 않겠어용 ? ㅎㅎㅎ

 

 웹툰추천 TOP7. 카카오페이지웹툰- 덕후의여자

 

이것도 웹툰이 아니고 만화네요. 이건.. 음.. 전개내용이 솔직히 머 이렇지?? 라는 의문이 좀 들었지만그 이음새만 잘 넘기면 그냥 재밌어요- . 이런저런 스토리를 떠나서 연인들의 설렘을 잘 표현했다고 할까요?? 일반 웹툰보다는 좀 수위가 높아요 !

 

머 그렇다고 기대할만한 수위는 아니니 넘 기대는 하지마세요 ㅋㅋ

 

오늘의 추천은 여기까지 !!

보고 있는 웹툰들이 더 많기는 하지만 그건 다음번에 또 다른 장르로 만들어서 가지고 올게요 ~~ 로맨스를 좋아하긴 하지만 신의탑같은 무협물도 좋아합니다. ㅋㅋ 로맨스로 넣기엔 어중간한 웹툰들도 있어서 그건 다음번에 소개할게요 !! ㅎㅎ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