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덕천동에 일이 있어 오랜만에 남편님과 함께 데이트를 하다 왔네요 ~ 남편은 소실적에 부산 덕천동에서 제법 놀아봤구요 ~

전 덕천동은 남편님 덕분에 처음이었어요 ~

 

생각보다 덕천동이란 동네가 많이 활성화 되어 있더라구요

 

그리고 부산덕천동의 위치상 강서도 가깝고 양산도 가깝고 지하철역도 있고 그래서 제법 괜찮은 동네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차들이 너무 많아서 출퇴근 시간만 되면 전쟁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가까운 지역의 이점이 없답니다. 차가 너무 밀려서 기어간데요 !

 

그러고보니 시댁에 올때마다 차들이 늘상많았던 기억은 있네요~

 

그래도 오랜만에 둘만의 데이트시간,

둘째가 워낙 쪼꼬미라 요즘은 애들델꼬 외식할 생각을 못했는데,

욜케 신랑이랑 같이 올만에 데이트하니 넘 좋네요 !!

 

그냥 길을가다 아무곳이나 가자며 들른곳은 돼지고기집.

덕천동 하남돼지고기집이었어요 ~

 

근데

신랑이 총각때부터 알던집이라는거러 보니 제법 오래된 곳인가봐요 !! ㅎ

 

 

테라스에서도 먹을 수 있게 자리가 마련되어 있네요 ~

 

저흰 가게안으로 들어가서 먹었어요.

 

이곳은 직원분들이 고기를 꾸워서 먹을 수 있게 잘라까지 주는 곳이라 고기는 먹고 싶은데 굽기 귀찮으실때 먹으심 좋을것 같네요 ! ㅋ

 

구워서 주는 곳이라 그런지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1인분 100g 기준 9,500원이네요.

 

 

 

하남돼지집메뉴판과 하남돼지집가격을 봅시다.

돼지고기 종류에는 항정살, 갈매기살, 가브리살, 생삼겹살, 생목살, 생갈비살이 팔구요 ~ 특별한판이랑 모듬한판이라고 특별메뉴가 있네요.

 

예전에 돼지고기 먹을땐 갈매기살을 엄청 좋아해서 갈매기살파는곳을 찾아 다녔는데, 갈매기살이 살코기 부분이랑 남편님께서는 안좋아하네요 ㅋㅋ

 

그래서 우리의 선택은 모듬한판입니다.

 

생삼겹, 생목살, 생갈비 600g 으로 이루어져소 38,000원이네요. 1인분 100g 기준 9,500원짜리를 먹는것 보다는 훨씬 경제적이죠잉 ~

 

 

일단 욜케 밑반찬들이 나옵니다.

상추도 조금, 깻잎도 조금 욜케 나오네요 ㅋ

 

여기보이는 김치와 콩나물은 고기 구울때 같이 구워달라고 물어보시더라구요 ~ 구워달라하면 같이 구워주세요.

 

구워주는 총각이 어찌나 설명을 친절하게 잘해주는지 ~ 싹싹하더군요 ㅋ

 

 

 

요래요래 생긴 철판에 불을 먼저 지피고 돌판이 달궈지기까지 기다립니다. 이렇게 올리니 사진이 너무 정직하게 나왔네요 ~ 사진이 좀 미화도 되고 그렇게 되야 하는데 말이죠 ㅋ

 

돼지고기는 높은 불에서 빨리 구워내는게 맛이 좋답니다. 요돌판에서 연기가 날때까지 기다렸다가 고기가 올려집니닷.

 

 

고기들이 맛나게 구워지고 있네요 ~

일일이 먹기 좋게 잘라주니 고기먹으면서 참 편하긴 합니닷 ㅋ

 

생고기들이라 그런지 맛도 좋아요 !

 

 

남편은 생삼겹살

난 텁텀한 생목살

생갈비는 배고픈 사람이 샤샤샥~ ㅋㅋ

 

세가지맛 소스가 있는데,

생삼겹살은 조금 매운 소스에,

생목살은 쌈장소스에,

생갈비살은 소금소스에 찍어먹으면 맛이 좋다네요 ~!

 

근데 우린 매운소스에 다 찍어먹으니 맛있었어요 ㅋㅋ

소금은 생갈비자체에 간이되어 있어서 찍어먹으니 넘 짜더라구용 ㅎㅎㅎ

 

매운소스에 찍어서 명이나물에 싸먹으니 굳굳 ~!!

 

둘이서 맛나게 된장찌개까지 시켜서 먹고, 맥주 한잔씩하고 나오니 가격이 48,000원 !! 한끼먹는데 5만원돈이나 들었네요ㅠㅜ

 

고기가 맛있긴 했지만 5만원을 주고 먹을만큼은 솔직히 아니었던것 같네요. 주부가 되니 외식비가 아까워서 그런지는 몰라도, 이돈으로 집에서는 못해먹는 메뉴로 외식을 하기로 했습니다.

 

거참, 애둘을 키우다보니 먹고싶은것도 맘대로 못먹을때도 있고, 뭔가 씁쓸하네요... ㅋ

 

그래도 가끔은 연인 기분낼때 방문해보면 좋을것 같아요 ! ㅎ

아이들데리고 외식하는 집으로는 하남돼지집은 맞질않아요. ㅎ

신도시에 살다보니 대부분 아이들과 함께 외식할 수 있는 집인데, 부산덕천은 나름 시내라면 시내다보니 가족단위외식집보다는 그냥 데이트하기좋은집들이 많은것 같아요 ! ㅎㅎ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