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수익에 관해 조금이라도 관심을 가지신 분이라면
블로그로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유형들이 제법 많다란 사실을 아실겁니다.

제 기준으로 말씀드리자면
전 처음 블로그로 수익을 낼 수 있단 사실을 접하고 난뒤
가장 먼저 블로그수익모델을 적용했던 것이 구글애드센스 였습니다.

구글애드센스가 뭔지도 모르고 마냥 다른 블로거들도 한다고 하니 무작정 블로그에 달았었죠-

그러다 구글애드센스 핀번호를 받고 달러가 조금씩 쌓이면서 인터넷돈벌기가 가능하다란 사실을 깨닫고 난후엔 좀 더 다양한 블로그수익모델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가장 좋은건 노출당 수익을 받을 수 있는 광고형태였는데요,
하지만 블로그 방문자 수가 겨우 몇백 밖에 안되었기에 노출당 수익을 받을 수 있는 광고 형태는 포기하기로 하고 다른 광고형태인 리뷰사이트를 찾아 냈습니다.

 리뷰사이트에서 주제로 제시되어 지는 내용을 내 블로그에 적는거죠- 그럼 내 블로그를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광고 효과가 나게 됩니다.

리뷰사이트의 가장 큰 내가 노력한 만큼 벌 수 있다는 것입니다. 포스팅 하나당 3천원 ~ 1만원 정도의 원고료를 받을 수 있으니, 내가 글만 적으면 수익금이 쌓인다는 확실한 결과가 보였으니 이야말로 처음 인터넷부업을 접하는 분들에게 희망을 보이는 불꽃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다양한 리뷰사이트들을 찾아 블로그알바를 하다,
좀 더 다른 방법의 블로그수익모델이 있다란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방법은 리뷰사이트에서 버는 금액의 10배 정도는 벌 수 있는 그야말로 신세계였죠-
실제로 이 방법을 통해 한달에 천만원도 벌고 있는 블로거 들이 있었으니, 말 다 했습죠-

이 방법은 바로 CPA를 통한 컴퓨터로 돈벌기 방법 입니다.

CPA란 다른 사람이 내 글의 링크를 타고 사이트에 가입을 하거나, 이벤트에 참여를 하거나, 상담을 하게 되면 그에 따른 일정 금액을 내가 받을 수 있게 되는 겁니다.

앞서 설명드렸던 구글애드센스는 CPC 방법으로 클릭당 수당을 받는 방법입니다. 구글애드센스 외에 애드포스트(네이버), 리얼클릭이 있습니다.


그리고 노출당 수익을 받을 수 있는 광고형태를 CPM 형태라고 하는데, 이 광고 형태는 최소 1000회당 단가 얼마 , 이렇게 책정이 되기 때문에 블로그 방문자수가 1만명이상이거나 카페에서 활용할 수 있는 유리한 광고 형태라 할 수 있습니다.

리뷰사이트를 통해 블로그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을 바이럴마케팅이라 하는데, 기업의 제품이나 홍보를 블로거들이 대신해서 자신의 블로그에 글을 올리므로써 광고효과를 낼수 있습니다.


또 다른 광고유형으로는 CPS 방식이 있습니다. CPS 방식은 광고를 클릭해서 유료결제를 통해 상품구매가 이루어 질경우 그에 해당하는 수익금을 받는 방식입니다. 대표적인 사이트로는 링크프라이스, 아이라이크클릭, 인터리치 등등의 사이트가 있습니다.


CPC, CPS, CPM, CPA, 바이럴마케팅의 차이점을 종합적으로 정리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CPC 광고  CPS 광고  CPM 광고  CPA 광고  바이럴마케팅
 특징  클릭당 수익금을 받을 수 있다.  상품구매가 이루어질 경우 수익금을 받을 수 있다.  노출당 수익금을 받을 수 있다.  회원가입, 이벤트참여, 상담이 이루어질 경우 수익금을 받을 수 있다.  기업, 기업제품을 홍보하는 글을 포스팅할 경우 원고료를 받을 수 있다.
 장점  한번만 설치하면광고가 자동 변환되므로 많은 관리를 하지 않아도 된다.  광고 주제가 무척 다양해서 다방면으로 활용 할 수 있다.    굳이 따로 신경쓰지 않아도 수익금이 계속 쌓인다.  타 광고 유형에 비해 수익금이 상당히 높다.  포스팅을 하기만 한다면 원고료를 받을 수 있으며, 우수리뷰에 당첨되면 약 5만원 상당의 수익금을 덤으로 얻을 수 있다.
 단점  단가가 무척 낮다.  유료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수익을 낼 수 없다.  블로그나 까페의 방문자 수가 많아야 한다.  블로그 상단 노출이 되어야 신청 확률이 높고, 키워드 선정을 잘 해야 노출확률이 높다.  해당 사이트에서 수주를 하지 못할 경우 포스팅을 하고 싶어도 할 수 없다.
 대표사이트  구글애드센스, 애드포스트, 리얼클릭 등  링크프라이스, 아이라이크클릭, 인터리치 등  애드젯 스폰서 위젯 등  리더스리치, 리더스CPA, 디비모아,애드데이, 애드알바,  AMI크레딧 등  프레스블로그, 버즈블로그, 이지데이, 더리뷰, 리뷰원 등

이런 많은 광고유형중에 분명히 블로그수익을 많이 올릴수 있는 자신만의 광고방법이 있을꺼라 생각됩니다.

 어떤 분들은 구글애드센스(CPC광고)로 한달에 몇백씩 버는 사람이 있고, 어떤 분들은 링크프라이스(CPS 광고)로 몇백씩, 또 어떤 분들은 리더스리치와 같은 CPA 광고로 몇백 혹은 몇천씩 버는 분들도 계십니다.

그 중 제가 최근 수익을 올리고 있는 광고 중의 하나가 리더스CPA를 이용한 제휴마케팅 방법입니다.

▣ 리더스리치는 테크,
▣ 희망도우미,AMI크레딧은 ,
▣ 애드알바는

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들을 직접 방문해 보시면 알겠지만 워낙에 많은분들이 벌써 이용하고 있고, 그만큼 노하우도 가지고 계시기 때문에 경쟁률이 엄청납니다. 글을 쓰더라도 상위노출이 되어야 수익이 발생할 확률이 높아지는데 경쟁률이 너무 높기 때문에 감히 초보는 덤빌 생각 조차 안듭니다.


게다가 재테크나 대출이나 보험에 관해서 스스로가 무지해서는 한달에 천만원 정도의 수익을 올리는 분들과 경쟁하려 덤벼봤자 헛고생만 하게 되는것이죠.

 


하지만 리더스CPA는 다릅니다.
우선 리더스 CPA는 다른 CPA 광고와 다르게 다양한 머천트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현재 리더스CPA의 머천트로는 안과머천드, 예물머천트, 부동산머천트가 있는데 이런 부분에선 다른 경쟁자가 많은것이 아니기 때문에 내글이 상위노출되어 블로그수익을
낼 수 있는 희망이 있다는 것입니다.

 리더스CPA [바로가기 링크]

실제로 전 리더스CPA를 현재 2달 정도 이용중인데, CPA 광고 방식을 전혀 몰랐던 저에게도 수익이 발생했다는 사실만 보아도 초보 블로거들에게도 희망이 있는 블로그수익모델이라는 것입니다.

게다가 CPA 광고 형태로 수익을 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다른 광고들에 비해 단가차이가 어마어마 하기 때문에 다른 광고들 한달 수익금을 리더스CPA 광고로 수익이 난다면 단 1건이면 가능하단 사실을 느끼게 될것입니다.


이러한 수익구조  때문에 제휴마케팅에서 을 보게 되고 CPA 광고 형식의 수익모델에 중점을 둘 수 밖에 없는 상황이 일어납니다. 

리더스CPA를 이용하면서 느낀 한가지는 글을 잘 쓰는것도 중요하겠지만, 

▣ 그 글을 읽고 상담신청을 하는 사람의 입장에 서서 어떤 내용을 강조하면 상담을 하게 될까.. 라는 것을 염두하고 글을 쓴다면 유입건수가 높아질 것 같습니다.


실제로  최근 그것을 계속 생각하면 썼던 글에서는 유입건수가 2건이나 들어왔고, 그렇지 않은 글에서는 1건도 들어오지 못한 사실이 있습니다.

 바이럴마케팅으로 글을 쓰는 것과, CPA 를 목적으로 글을 쓰는것엔 차이가 있습니다. 자신의 글이 어떤 목적으로 활용되어질지를 생각하면서 글을 쓰는것이 중요하다란 생각이 듭니다.

인터넷부업을 찾으시는분들, 주말투잡을 원하시는 분들 블로그수익모델을 찾으셔서 인터넷돈벌기에 도전해 보세요- 요즘은 한 사이트내에서 CPM 광고도 하고 , CPC 광고도 하고 , CPS 광고도 하고, 바이럴마케팅도 하는 사이트가 많습니다.

단순히 하나의 광고형태를 고집하기 보다는 다양한 광고 형태를 접목시킨다는 생각으로 도전해 보시길 권합니다.


블로그머니[링크]에서 리더스CPA에 관한 소개글을 포스팅하면 원고료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이 참여해보세요- 바이럴마케팅도 잘만 이용하면 짭짭한 수익을 가져다 줍니다. ^_________________^

  블로그수익과 관련된 다른글 보기

 ▣ [블로그수익] 머천트를 이용한 블로그수익
 ▣ [블로그수익] 글쓰고 돈받는 리뷰캠페인 추천 1 [링크] 
 ▣ [블로그수익] 체험단모집에 참여해서 집에서 돈버는방법 [링크]
 ▣ [블로그수익] 블로그셰어
반응형
Posted by the브라우니
,